Home > News & Event > 공지사항
조회수 3226
제목 비스비 고객지원 지정택배사 변경안내
등록일 2015-09-10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비스비입니다.
 
현재 비스비의 고객지원시 이용하던 제품 입/출고 지정택배사인 "CJ대한통운" 택배가
본사와의 업무제휴 종료로 인하여 지정택배사가 변경 운영됩니다.
 
2015년 9월10일부터 지정택배가 "CJ대한통운택배"에서 "한진택배" 로 변경 운영 되므로
AS접수시 꼭 유의하여 접수진행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지정택배를 이용하지 않으실 경우 고객지원이 지연될 수 있으며, 운송중 제품이 파손
   되는경우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 한진택배 고객센터
   전화: 1588-0011
   홈페이지: http://www.hanjin.co.kr/Delivery_html/index.jsp 
 

- 한진택배 택배예약(파발마) 웹서비스
   반품접수: http://www.hanjin.co.kr/Delivery_html/reserve/return.j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