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Event > 보도자료
제목 보조배터리와 LED 무드등을 하나로..비스비, 파워 엘이디 출시
작성일자 2014-11-18
조회수 3884
(서울=뉴스와이어) 컨버전스 디바이스 기기를 전문으로 제조, 유통하는 주식회사 비스비(VISVI, 대표 이상옥, http://visvi.co.kr)가 비스비(VISVI) 파워 엘이디(POWER LED) 보조배터리를 출시했다.

비스비(VISVI) 파워 엘이디(POWER LED) 보조배터리는 5,200mA의 고용량을 갖춰 전력이 공급되지 않는 야외에서도 스마트폰 사용자의 배터리 충전 걱정을 덜어주는 제품이다.

 


 


기존 보조배터리가 충전 기능만 제공되어 야외에서 충전용도로만 제한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과 달리 무드 조명등 기능이 더해져 기능적인 면에서 차별성을 뒀다. 예를 들어 가을철 캠핑장이나 야외 낚시 그리고 등산에서 간이 랜턴으로 활용하거나 위치를 파악하는데 필요한 길안내 용도에도 적합하다.

이는 고효율의 고휘도 LED 램프를 탑재해 언제 어디서나 저전력으로 밝은 빛을 제공하는 조명으로써의 역할을 충분히 해낼 뿐 아니라 두배 이상 긴 효율을 자랑하는 고용량 배터리가 탑재 돼 휴대용 기기를 충전하는 보조배터리로써의 역할로도 손색없기 때문이다.

표준 USB 커넥터를 지원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스마트폰과 휴대용 장비에 안정적으로 전력을 공급할 수 있으며, 2A의 출력 포트를 내장해 고속충전을 지원한다.

비스비(VISVI)는 앞서 블루투스 스피커 팝스 진(POPS JEAN)과 팝스 스파크(POPS SPARK)로 가을철 야외 활동의 든든한 파트너 역할을 지원한 바 있다. 추가로 보조배터리와 무드등 겸용 제품을 선보이면서 음향기기 부터 조명까지 아웃도어 활동에......

 

 

 

 

 

 

 

 
                               
               

원본기사 출처 media.daum.net/press/newsview?newsid=20141007094812742